도그하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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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 6차 업데이트 정보

• 사냥터 및 드랍
-고대마족신전에서 영웅방어구 상자의 드랍확률이 소폭 상향되었습니다.
-고무,오만10층,돌격방 에서 도그소나무막대 가 드랍됩니다.
소나무막대는 세이프티존을 제외한 모든 사냥터에서 낮은 확률로 드랍되며,
소나무막대에서는 서버내 스폰되는 보스가 랜덤확률로 동일한 아이템드랍률로 스폰됩니다.
영웅방어구상자 4대법서 전설반지랜덤상자 드롭률이 소폭 상향되었습니다.

• 클래스
마법사 클래스의 마법 데미지가 전체적으로 상향되었습니다.
다크엘프 클래스의 평타 데미지가 5차 업데이트보다 한번더
상향됩니다.

• 인첸트
낮은 인첸트 구간에서는 기존보다 인첸트 확률이 상향 되었으며,
높은 인첸트 구간에서는 기존보다 인첸트 확률이 하향 되었습니다.

• 기타
보스 클리어시 전리품이 퍼지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보스 클리어시 토파즈 버프가 누락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5차 업데이트정보(수정)

• 사냥터
- 마족신전이 폐쇄되고 고대거인의무덤이 추가됩니다.
- 사냥터별 메리트가 확실하게 차이나게 변경되었습니다.
- 기본사냥터(사던4층,용던6층은 오픈당일 12시에 폐쇄됩니다)
- 기란감옥 1층이 하루2시간 제한으로 변경 됩니다.

• 클래스 및 밸런스
- 전체적인 PVP데미지가 소폭 하향됩니다.
- 다크엘프 왕땁 데미지가 하향되며 평타 데미지가 상향됩니다.
- 시작레벨이 60으로 변경됩니다.

• 아이템 및 제작
- 마수군왕의부츠 옵션이 변경됩니다.
  기본리덕+3 
  +7인첸부터 1인첸당 리덕+1
- 희귀방어구상자에서 하급방어구가 나오며
기존 상급방어구 제작아이템이 수표상인에 추가됩니다.
- 영웅무기상자에서 +8나발급 무기와 드슬급 무기가 추가됩니다.
- 장인의무기마법주문서 사용가능 인첸트레벨이 +9로 변경됩니다.

• 인첸트
- 무기 방어구 인첸트확률이 하향되었습니다.

• 기타
- 아데나 게시판 사용시 리스하지않아도 인벤토리에 지급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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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차 업데이트 정보

• 4차 업데이트 의도

1. 몬스터 개체수 및 스폰속도가 너무 빠름으로 인해 
전투의지 상실을 케어하고자 합니다.

2. 1주 주기 서버에 맞게 장비 및 레벨업 속도 상승으로
 좀 더 편하게 즐길수있게 하였습니다.
 아데나 드랍률 기존대비 X3.5배

3. 보스의 경우 피틱을 완화시키고 피통을 증가 시킴으로
 인해서 보여주기식 박아박아 전투스타일을
배제하고 실제로 보스를 차지하기위한 
전략과 전투를 유도함으로써 보스탐의 피로도를 
줄이고 보스탐의 의미부여를 명확하게 했습니다.

4. 전체적인 PVP밸런스를 하향평균화 하면서 
팀원간의 합을 맞춰볼 여지를 주었습니다.
(기존에는 너무 강력한 검타로인해 
합을 맞출 여지가 없었습니다)

5. 인첸된 상점 무기 방어구를 획득하게 함으로써, 
뎅팔이분들의 장비를 자연스럽게 맞추게끔 유도하며 
찍뎅 하시는 분들도 전투 참여 하는 플레이를 유도합니다.

• 사냥터 및 드랍
전체사냥터 몬스터 개체수가 약간 하향 되었습니다.
전체사냥터 아데나 드랍률이 대폭 상향 되었습니다.
간헐적으로 발생하던 길막현상이 완화 되었습니다.
로테이션 사냥터가 하루 4번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초보사냥터 용의던전6층이 추가되었습니다.
마족신전 안쪽방 몬스터 리젠이 삭제되었습니다.
스피리드 메인 보스가 추가됩니다.
* 상위 사냥터일수록 메리트를 더 주었습니다.
경험치,아데나 2~3배 상승

• 아이템
영웅 무기상자에서 +8 인첸된 무기가 나옵니다.
희귀 방어구 상자가 추가 됩니다. 골드,레드드래곤드랍
희귀 방어구 상자에서는 +5 상점 방어구류가 나옵니다.
모든 보스 피틱이 완화 되었습니다.

• 상점
무기 매입가가 변경됩니다.
기존 300,000 -> 1,500,000
      1,500,000 -> 3,000,000

• 클래스 
시작 레벨이 70으로 변경됩니다.
전체적인 PVP데미지가 하향됩니다.
무기 인첸트별 데미지상승률 이 증가 되었습니다.
마법사: 디스인티그레이트 데미지가 하향됩니다.
요정: PVP데미지가 소폭 하향되었습니다.

• 기타
기란감옥, 수련던전4층을 제외한 나머지 
상급 사냥터에서 수배가 있어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간헐적으로 발생하던 길막현상이 완화 되었습니다.
교환시 2번 눌러야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장비 매입이 추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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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차 업데이트 정보

• 사냥터 
라스타바드 돌격방이 추가되었습니다.
높은 변신확률과 타 상급사냥터보다 용의심장 드랍률이 높습니다. 
전체적으로 사냥터 아데나 드랍률이 상승됩니다.

• 클래스
전체적인 PVP데미지가 약8% 상승하였습니다.
다크엘프 PVP데미지가 소폭 하향되었습니다.
요정 PVP데미지가 소폭 상향되며 명중률이 증가하였습니다.
군주 PVP데미지가 소폭 상향되며 엠파이어의 최대적중시간이 4초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사 카운터배리어 반사데미지가 소폭 상향 되었습니다.

• 드랍
전체 사냥터 아데나 배율이 상향 되었습니다.
N포인트 드랍이 삭제되며, 후원아이템이 고정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신비한날개깃털 드랍량이 소폭 하향 되었습니다.

• 상점
방어구의 가격이 전체적으로 상향되었습니다.

• 대장군의목걸이에 MR+10이 추가되었습니다.

• 인첸트
인첸트 성공 계산식이 변경되었습니다.
특정 인첸구간에서 극악 인첸 확률이 없습니다.
나발급무기+10까지 걍데이
일반방어구+9까지 걍젤 
드슬급 무기와 레어방어구 급부터 
장인방어구 러쉬가 효율적 입니다.
도그하우스룬 만인첸+8에서 +5로 낮췄습니다.

• 기타
리스타트시 간헐적으로 팅기는 현상이 완화 되었습니다.
바포메트 변신 dummy 표시가 수정되었습니다.
변신주문서 랭킹변신 위치가 수정되었습니다.
낚시 성공시 베리,용기의결정 이 삭제되었습니다. 낚시 경험치가 하향 되었습니다.
앞으로 영웅무기상자 개봉시 아이템 그린멘트가 출력됩니다.
* 3단계 인형 -> 4단계 인형 조합이 없어지며
후원 데스나이트인형 -> 할파스인형 으로 변경됩니다.
후원 아이템이 고정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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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차 업데이트 정보
• 사냥터가 대폭 개편되었습니다. 
상위 난이도 사냥터의 메리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사냥터 정보 참조)
• 사냥터별 아데나 수급 및 아이템획득 확률이 세분화 되며 전체적으로 하향 되었습니다.
• 린M 변신이 삭제 되었습니다.
• 레드드래곤 영웅방어구상자 드랍이 삭제되었으며, 보스드랍으로 개편되었습니다.
• 기본 물약값이 하향되었으며, 각종 소모품 가격이 변동 되었습니다.
• 무기 인첸별 타격치가 좀 더 세분화 되었습니다.
• 다크엘프 PVE 가 상향 되었습니다.
• N-포인트 상점에서 영웅카드 상자가 삭제되고 마법인형 상자로 변경 되었습니다.
• 인형 시스템이 변경 되었습니다. 
• 상위 그레이드 인형으로 갈수록 변신확률이 상승됩니다.
• 3단계인형
자이언트         아데나추가5%  mp회복8       경험치10%흑장로            아데나추가5%  mp회복15     콜라이트닝
서큐버스 퀸      아데나추가5%  mp회복15     SP1드레이크         아데나추가5%  mp회복8       원뎀2
킹버그베어       아데나추가5%  mp회복8      스턴내성5
다이아몬드      아데나추가5%  mp회복8       리덕2• 4단계인형 변신확률+2%
리치            아데나추가10%  mp회복15   경험치10%  HP80  sp2
사이클롭스    아데나추가10%  mp회복15   경험치10%  추뎀2 명중2 스턴내성5
나이트발드    아데나추가10%  mp회복15   경험치10%  추뎀2 명중2 스턴적중2
시어            아데나추가10%  mp회복15   경험치10%  추뎀5 
머미로드      아데나추가10%  mp회복15   경험치20%  리덕2
• 5단계인형 변신확률+4%
데몬          아데나추가20%  mp회복24   경험치20%   추뎀5   명중5     스턴적중5   스턴내성5
데스나이트  아데나추가20%  mp회복24   경험치40%   데감+5  발동: 헬파이어
타락          아데나추가20%  mp회복24   경험치20%   마적5     sp5      스턴내성5    
얼음여왕      아데나추가20%  mp회복24  경험치20%    추뎀5    명중5    스턴내성5  정령적중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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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차 정식 업데이트 ■ 도그하우스 사냥터가 전면 개편되었습니다.
• 초보사냥터   본던7층  침공로3층 
• 중급사냥터  기란감옥1층(2시간)   사던4층  용던6층  오만6층
• 상급사냥터  오만의 탑 3층  오만의 탑 5층  오만의탑 정상
• 로테사냥터켄트성 던전 4층 
■ 경험치복구가 100%로 변경되었습니다.
■ 보 스
• 일반보스  
수련던전4층 [커츠]  용의던전6층 [아리오크]
• 오만보스  
오만의탑3층 [나이트발드]  오만의탑5층 [쿠거]  오만의탑6층 [머미로드]   오만의탑정상층 [그림리퍼]
• 메인보스  
화룡의둥지 [피닉스]  발록둥지 [발록]
■ 골드드래곤 변신 확률 및 드랍아이템
• 초보사냥터 골드드래곤 변신(5%)
• 중급사냥터 골드드래곤 변신(10%)
• 상급사냥터 골드드래곤 변신(12%)/레드드래곤 변신(1%)
• 골드드래곤 드랍아이템  희귀무기상자,드래곤의다이아몬드상자
• 레드드래곤 드랍아이템  영웅무기상자,용의심장,오림상자


■ 아이템 및 제작이 추가됩니다.
• 희귀무기상자- 일반무기류(95%),나발급무기류(5%)
• 영웅무기상자- 나발급무기류(66%),드슬급무기류(34%)
• 희귀무기상자 100개 로 영웅무기상자1개를 제작 하실 수 있습니다.
• +9나발급 무기류 1개로 영웅무기상자 3개를 제작 하실 수 있습니다.
• +10나발급 무기류 1개로 드슬급무기확정권1개를 제작 하실 수 있습니다.
• 신규아이템이 추가됩니다.
• 반역자의투구      AC-5  스턴내성+4 마법방어+4 인첸당 스턴내성+1%,리덕확률+1%,마법방어+2
• 발라카스의완력   AC-15 STR+1 HP+100 발라카스의일격 +7인첸부터 추타1씩 
• 암살군왕의장갑   AC-4  근거리추타+1 원거리추타+1 스펠파워+1 +7인첸부터 각옵션 +1
• 마수군왕의부츠   AC-4  근거리추타+1 원거리추타+1 스펠파워+1 +7인첸부터 각옵션 +1
• 머미로드의왕관   AC-2  DEX+2 +7인첸부터 원거리추타+1
• 신규 제작아이템이 추가됩니다.
+9지휘관의투구+용심5개 = 7반역자의투구
+9발라카스의마갑주+용심10개= 3차 +5발라카스의갑옷류
+9수호파글+용심5개 = 7암살군왕의장갑
+9완력지식민첩부츠+용심5개 = 7마수군왕의부츠 
■ 아이템 옵션이 변경됩니다.
+8드래곤슬레이어 마법발동:드래곤의일격 이 추가됩니다.
+8악몽의장궁에 마법발동:악몽 이 추가됩니다.
■ 인첸트 확률이 상향됩니다.
무기 및 방어구 
일반,축복 주문서 인첸트 확률 20%
장인의무기마법주문서 
인첸트 확률 8%
장인의갑옷마법주문서 인첸트 확률 8%
축복받은 오림의장신구주문서 인첸트확률 10% 1인첸당 1%씩 감소
■ 밸런스가 수정됩니다.
AC 대비 명중 계산식을 변경하였습니다.
모든 보스 피통 및 데미지가 상향 되었습니다.
시작레벨이 78레벨로 상향되었으며, 경험치 배율이 하락되었습니다.
모든 보스처지 관여시 드래곤의토파즈 버프가 부여됩니다.
몬스터 개체수를 줄이고 리스폰 속도를 대폭 상향 하였습니다.
몬스터의 공격력을 상향 하였습니다.
상점 가격이 전체적으로 하향되었습니다.
인첸트 확률이 전체적으로 대폭 상향 되었습니다.
기란감옥1층이 2시간제로 변경되었으며, 경험치가 상향되었습니다.
• 전체적인 PVP데미지가 하향되며, 캐릭터 스펙별 PVE데미지가 상향됩니다.
• 기사  
레벨차이당 쇼크스턴 적중확률이 상승하였습니다.
카운터배리어 반사 데미지가 하향되었습니다. 
• 요정  
트리플애로우 랜타가 소폭 하향 되었습니다.
• 다크엘프 
기존 왕땁을 이도류 더블 이펙트시 2배~8배 로 변경 되었습니다.
• 군주
엠파이어가 스턴내성 영향을 받지 않도록 수정 되었습니다.
• 법사
PVP마법데미지가 소폭 상향 되었으며, 턴 언데드 확률이 상향 되었습니다.
■ 버그수정 
• 동일한 변신카드 소지시에 합성시도가 안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특정 변신시 캐릭터가 순간이동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몬스터가 특정맵에 낑기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아이템 축복부여시 축복해제가 안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무기 속성데미지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보스몬스터가 일정확률로 골드드래곤으로 변신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채팅시에 간헐적으로 랭킹표시가 나오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오픈대기시 바닥에 아이템이 드랍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버프물약에 딜레이가 없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마을에 엠피 회복존이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신화인형 제작성공시 전체공지가 뜨지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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